πŸš—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, 단 1λΆ„ λ§Œμ— μ„±κ³΅ν•˜λŠ” 맀우 μ‰¬μš΄ 방법 μ™„λ²½ 정리

πŸš—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, 단 1λΆ„ λ§Œμ— μ„±κ³΅ν•˜λŠ” 맀우 μ‰¬μš΄ 방법 μ™„λ²½ 정리!

πŸ“ λͺ©μ°¨

  1.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, μ™œ μ „ν™” 연결이 μ€‘μš”ν• κΉŒμš”?
  2. πŸ“ž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λŒ€ν‘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 및 운영 μ‹œκ°„
  3. πŸ‘ 맀우 μ‰¬μš΄ 방법 1: μŠ€λ§ˆνŠΈν•˜κ²Œ ARS 번호λ₯Ό ν™œμš©ν•˜λŠ” 방법 (민원 μ’…λ₯˜λ³„ 직톡 번호)
  4. πŸ‘ 맀우 μ‰¬μš΄ 방법 2: μ „ν™” 전에 확인할 ν•„μˆ˜ μ€€λΉ„λ¬Ό 리슀트
  5. πŸ‘ 맀우 μ‰¬μš΄ 방법 3: μ „ν™” 연결이 μ–΄λ ΅λ‹€λ©΄? μ°¨μ„ μ±… ν™œμš©ν•˜κΈ° (인터넷 민원)
  6. πŸ”Ž μšΈμ‚° 지역별 μžλ™μ°¨ 등둝 민원 처리 κΈ°κ΄€ 정보 (뢁ꡬ, 동ꡬ, 울주ꡰ μ£Όλ―Ό μ°Έκ³ )

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, μ™œ μ „ν™” 연결이 μ€‘μš”ν• κΉŒμš”?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μšΈμ‚°μ—μ„œ μžλ™μ°¨λ₯Ό μ‹ κ·œ λ“±λ‘ν•˜κ±°λ‚˜, μ†Œμœ κΆŒμ„ μ΄μ „ν•˜κ±°λ‚˜, ν˜Ήμ€ λ²ˆν˜ΈνŒμ„ κ΅μ²΄ν•˜λŠ” λ“± μ€‘μš”ν•œ 업무λ₯Ό μ²˜λ¦¬ν•˜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₯Ό λ°©λ¬Έ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λ°”μœ 일상 μ†μ—μ„œ μ‚¬μ—…μ†Œλ₯Ό 직접 μ°Ύμ•„κ°€κΈ° 전에 κΆκΈˆν•œ 점을 ν•΄κ²°ν•˜κ±°λ‚˜, ν•„μš”ν•œ μ„œλ₯˜λ₯Ό μ •ν™•νžˆ ν™•μΈν•˜κ³  κ°€λŠ” 것은 μ‹œκ°„κ³Ό λ…Έλ ₯을 μ ˆμ•½ν•˜λŠ” κ°€μž₯ 효율적인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이전 등둝 μ‹œ ꡬ비 μ„œλ₯˜κ°€ λΉ μ‘Œκ±°λ‚˜, μ €λ‹ΉκΆŒ ν•΄μ§€ μ ˆμ°¨μ— λŒ€ν•œ 문의 등은 λ°©λ¬Έ μ „ μ „ν™” ν•œ ν†΅μœΌλ‘œ ν•΄κ²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, νŠΉμ • 민원(예: λ§μ†Œ 등둝, μž„μ‹œμš΄ν–‰ ν—ˆκ°€)은 κ³„μ ˆμ  μš”μΈμ΄λ‚˜ μ‹œκΈ°μ— 따라 μ„œλ₯˜κ°€ 변동될 수 μžˆμœΌλ―€λ‘œ, μ •ν™•ν•œ 정보λ₯Ό μ „ν™”λ‘œ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ν•„μˆ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이처럼 μ „ν™” 연결은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μž¬λ°©λ¬Έμ„ 막고, 민원 처리 μ‹œκ°„μ„ λ‹¨μΆ•μ‹œν‚€λŠ” 핡심 λ‹¨κ³„μž…λ‹ˆλ‹€.


πŸ“ž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λŒ€ν‘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 및 운영 μ‹œκ°„

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μ˜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 업무λ₯Ό μ΄κ΄„ν•˜λŠ”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μ˜ 곡식적인 μ—°λ½μ²˜ 정보λ₯Ό μ •ν™•νžˆ μ•Œκ³  μžˆλŠ” 것뢀터가 맀우 μ‰¬μš΄ λ°©λ²•μ˜ μ‹œμž‘μž…λ‹ˆλ‹€.

  • λŒ€ν‘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: ν•΄λ‹Ή κΈ°κ΄€μ˜ 곡식 λŒ€ν‘œλ²ˆν˜Έλ₯Ό μ΄μš©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(μ •ν™•ν•œ λ²ˆν˜ΈλŠ” μšΈμ‚°μ‹œμ²­ λ˜λŠ” 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μ—μ„œ 확인 κ°€λŠ₯ν•˜μ§€λ§Œ, λ³Έλ¬Έμ—μ„œλŠ” κ°€μƒμ˜ μ „ν™”λ²ˆν˜Έλ₯Ό μ œμ‹œν•©λ‹ˆλ‹€: $052-1234-5678$)
  • 민원인 상담 κ°€λŠ₯ μ‹œκ°„: 평일 μ˜€μ „ 9μ‹œλΆ€ν„° μ˜€ν›„ 6μ‹œκΉŒμ§€μž…λ‹ˆλ‹€. μ μ‹¬μ‹œκ°„(보톡 12μ‹œλΆ€ν„° 1μ‹œ)μ—λŠ” 상담 인λ ₯이 쀄어듀어 연결이 μ–΄λ €μšΈ 수 μžˆμœΌλ‹ˆ, 이 μ‹œκ°„μ„ ν”Όν•΄μ„œ μ „ν™”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, 근무 μ‹œκ°„ μ΄ν›„λ‚˜ 주말 및 κ³΅νœ΄μΌμ—λŠ” μ „ν™” 상담이 λΆˆ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£Όμš” μ†Œμž¬μ§€: 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 남ꡬ λ˜λŠ” 뢁ꡬ에 μœ„μΉ˜ν•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―Όμ›μΈμ˜ κ±°μ£Όμ§€λ‚˜ μ²˜λ¦¬ν•˜κ³ μž ν•˜λŠ” μ—…λ¬΄μ˜ μ’…λ₯˜μ— 따라 λ°©λ¬Έν•΄μ•Ό ν•˜λŠ” μ‚¬μ—…μ†Œκ°€ λ‹€λ₯Ό 수 μžˆμœΌλ‹ˆ,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 μ „ 본인이 κ°€μ•Ό ν•  μ‚¬μ—…μ†Œμ˜ μœ„μΉ˜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πŸ‘ 맀우 μ‰¬μš΄ 방법 1: μŠ€λ§ˆνŠΈν•˜κ²Œ ARS 번호λ₯Ό ν™œμš©ν•˜λŠ” 방법 (민원 μ’…λ₯˜λ³„ 직톡 번호)

λŒ€λΆ€λΆ„μ˜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λŠ” λ―Όμ›μΈλ“€μ˜ μ‹ μ†ν•œ 문의 처리λ₯Ό μœ„ν•΄ ARS(μžλ™μ‘λ‹΅μ‹œμŠ€ν…œ)λ₯Ό μš΄μ˜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ARSλ₯Ό ‘μŠ€λ§ˆνŠΈν•˜κ²Œ’ ν™œμš©ν•˜λŠ” 것이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 μ‹œκ°„μ„ 획기적으둜 μ€„μ΄λŠ” λΉ„κ²°μž…λ‹ˆλ‹€. λŒ€ν‘œλ²ˆν˜Έλ‘œ μ „ν™”λ₯Ό κ±Έλ©΄ λ‚˜μ˜€λŠ” ARS μ•ˆλ‚΄ 멘트λ₯Ό μ²˜μŒλΆ€ν„° λκΉŒμ§€ λ‹€ λ“£κΈ°λ³΄λ‹€λŠ”, λ¬Έμ˜ν•˜λ €λŠ” λ‚΄μš©μ— ν•΄λ‹Ήν•˜λŠ” 직톡 번호(단좕 번호)λ₯Ό 미리 μˆ™μ§€ν•˜κ³  λ°”λ‘œ λˆ„λ₯΄λŠ” 것이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

민원 μ’…λ₯˜ ARS 단좕 번호 μ˜ˆμ‹œ 주둜 λ¬Έμ˜ν•˜λŠ” λ‚΄μš©
μ‹ κ·œ 등둝/이전 등둝 1번 쀑고차 ꡬ맀 ν›„ λͺ…μ˜ 이전, μ‹ μ°¨ 등둝 ꡬ비 μ„œλ₯˜, μˆ˜μž…μ°¨ 등둝 절차
λ³€κ²½/λ§μ†Œ 등둝 2번 μ£Όμ†Œ λ³€κ²½, μ°¨λŸ‰ 폐차(λ§μ†Œ) 절차 및 μ„œλ₯˜, ꡬ쑰 λ³€κ²½ 등둝
번호판/봉인 κ΄€λ ¨ 3번 번호판 λΆ„μ‹€/훼손 μž¬λ°œκΈ‰, 봉인 훼손 μ‹œ 처리 방법, 번호 λ³€κ²½ μ‹ μ²­
기타 문의/λ‹΄λ‹Ήμž μ—°κ²° 0번 λ‹΄λ‹Ήμž μ΄λ¦„μœΌλ‘œ λ°”λ‘œ μ—°κ²°, 기타 볡합적인 민원 상담

팁: κ°€μž₯ ν†΅ν™”λŸ‰μ΄ 적은 μ‹œκ°„λŒ€λŠ” μ˜€μ „ 9μ‹œ 30λΆ„μ—μ„œ 11μ‹œ 사이와 μ˜€ν›„ 2μ‹œλΆ€ν„° 4μ‹œ μ‚¬μ΄μž…λ‹ˆλ‹€. 특히 μ›”μš”μΌ μ˜€μ „μ— ν†΅ν™”λŸ‰μ΄ ν­μ£Όν•˜λ―€λ‘œ, ν™”μš”μΌ λ˜λŠ” μˆ˜μš”μΌμ— μ „ν™” 연결을 μ‹œλ„ν•˜λŠ” 것이 더 λΉ λ₯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ARS μ•ˆλ‚΄κ°€ μ‹œμž‘λ˜μžλ§ˆμž ν•„μš”ν•œ 단좕 번호λ₯Ό λˆ„λ₯΄λ©΄ μƒλ‹΄μ›κ³Όμ˜ μ—°κ²°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„ μ΅œμ†Œν™”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
πŸ‘ 맀우 μ‰¬μš΄ 방법 2: μ „ν™” 전에 확인할 ν•„μˆ˜ μ€€λΉ„λ¬Ό 리슀트

성곡적인 μ „ν™” μ—°κ²°μ˜ ꢁ극적인 λͺ©ν‘œλŠ” ‘ν•œ 번의 ν†΅ν™”λ‘œ μ›ν•˜λŠ” 정보λ₯Ό μ–»μ–΄λ‚΄λŠ” 것’μž…λ‹ˆλ‹€. 상담원과 μ—°κ²°λ˜μ—ˆμ„ λ•Œ μ›ν•˜λŠ” 정보λ₯Ό λΉ λ₯΄κ²Œ μ–»κ³ , μΆ”κ°€ 질문 없이 톡화λ₯Ό λ§ˆλ¬΄λ¦¬ν•˜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사전에 λͺ‡ κ°€μ§€ 정보λ₯Ό μ€€λΉ„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μƒλ‹΄μ›μ—κ²Œλ„ λͺ…ν™•ν•œ 정보λ₯Ό μ œκ³΅ν•˜μ—¬, λ”μš± μ‹ μ†ν•˜κ³  μ •ν™•ν•œ 닡변을 받을 수 있게 ν•©λ‹ˆλ‹€.

  1. μ°¨λŸ‰ 정보 μ€€λΉ„:
    • μ°¨λŸ‰ 번호(등둝 번호): λ¬Έμ˜ν•˜λ €λŠ” μ°¨λŸ‰μ˜ 등둝 번호λ₯Ό μ •ν™•νžˆ λ©”λͺ¨ν•΄λ‘‘λ‹ˆλ‹€. 이전 등둝 관련이라면, μ΄μ „ν•˜λ €λŠ” μƒλŒ€λ°© μ°¨λŸ‰μ˜ λ²ˆν˜Έκ°€ ν•„μš”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  • μ°¨λŒ€ 번호(ν•„μš” μ‹œ): μ°¨λŸ‰μ˜ 고유 식별 번호둜, 특히 μ‹ κ·œ λ“±λ‘μ΄λ‚˜ λ§μ†Œ, λ³΅μž‘ν•œ λ³€κ²½ 등둝 μ‹œμ— ν•„μš”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°¨λŸ‰ λ“±λ‘μ¦μ΄λ‚˜ μžλ™μ°¨ λ³΄ν—˜ μ¦μ„œμ—μ„œ 확인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  2. 본인 확인 정보:
    • 본인 μ„±λͺ… 및 생년월일: 개인 정보 λ³΄ν˜Έμ™€ 민원 확인을 μœ„ν•΄ 상담원이 κ°€μž₯ λ¨Όμ € μš”μ²­ν•  수 μžˆλŠ” μ •λ³΄μž…λ‹ˆλ‹€.
  3. ꡬ체적인 질문 λ©”λͺ¨:
    • 핡심 질문 정리: “이전 등둝 μ„œλ₯˜κ°€ λ­μ˜ˆμš”?”λ³΄λ‹€λŠ”, “개인 κ°„ 쀑고차 λ§€λ§€ μ‹œ, 제3자인 μ œκ°€ 이전 등둝을 λŒ€λ¦¬ν•  경우 ν•„μš”ν•œ μœ„μž„μž₯κ³Ό 인감증λͺ…μ„œ μœ νš¨κΈ°κ°„μ„ μ•Œκ³  μ‹ΆμŠ΅λ‹ˆλ‹€.”처럼 ꡬ체적이고 λͺ…ν™•ν•˜κ²Œ μ§ˆλ¬Έμ„ μ •λ¦¬ν•˜μ—¬ λ©”λͺ¨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 ‡κ²Œ ν•˜λ©΄ 상담원이 λ°”λ‘œ ν•„μš”ν•œ 정보λ₯Ό μ œμ‹œ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πŸ‘ 맀우 μ‰¬μš΄ 방법 3: μ „ν™” 연결이 μ–΄λ ΅λ‹€λ©΄? μ°¨μ„ μ±… ν™œμš©ν•˜κΈ° (인터넷 민원)

ν†΅ν™”λŸ‰μ΄ ν­μ£Όν•˜μ—¬ 아무리 λ…Έλ ₯해도 μ „ν™” 연결이 쉽지 μ•Šμ„ λ•Œ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경우, μ‹œκ°„ λ‚­λΉ„λ₯Ό μ΅œμ†Œν™”ν•˜κΈ° μœ„ν•΄ 인터넷을 ν™œμš©ν•œ 차선책을 μ‚¬μš©ν•˜λŠ” 것이 맀우 ν˜„λͺ…ν•œ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  • μžλ™μ°¨λ―Όμ› λŒ€κ΅­λ―Ό 포털(μžλ™μ°¨ 365): κ΅­ν† κ΅ν†΅λΆ€μ—μ„œ μš΄μ˜ν•˜λŠ” 이 포털은 온라인으둜 λ‹€μ–‘ν•œ 민원 업무λ₯Ό μ²˜λ¦¬ν•  수 μžˆλŠ” 곡식적인 μ°½κ΅¬μž…λ‹ˆλ‹€.
    • κ°€λŠ₯ 업무: 온라인으둜 등둝 원뢀 쑰회, μ €λ‹ΉκΆŒ 및 μ••λ₯˜ ν•΄μ§€ 확인, μžλ™μ°¨ 등둝증 μž¬λ°œκΈ‰ μ‹ μ²­, μ£Όμ†Œ λ³€κ²½ μ‹ μ²­(μ „μž… μ‹ κ³  μ‹œ μžλ™ λ³€κ²½λ˜λ‚˜, 미반영 μ‹œ μˆ˜λ™ μ‹ μ²­) λ“±μ˜ 업무λ₯Ό μ²˜λ¦¬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  • μž₯점: 24μ‹œκ°„ μ–Έμ œλ“ μ§€ 이용 κ°€λŠ₯ν•˜λ©°, κ³΅μΈμΈμ¦μ„œ(κ³΅λ™μΈμ¦μ„œ)만 μžˆλ‹€λ©΄ λŒ€λΆ€λΆ„μ˜ μ„œλ₯˜ 확인 및 신청이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κ°„λ‹¨ν•œ 정보 확인은 μ „ν™” 톡화 없이도 μ¦‰μ‹œ ν•΄κ²°λ©λ‹ˆλ‹€.
  • 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μ²­ λ˜λŠ”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 ν™œμš©: μ‚¬μ—…μ†Œ ν™ˆνŽ˜μ΄μ§€μ˜ 자주 λ¬»λŠ” 질문(FAQ) κ²Œμ‹œνŒμ—λŠ” 이미 λ§Žμ€ 민원인이 κΆκΈˆν•΄ν–ˆλ˜ 정보(각쒅 등둝 절차, ꡬ비 μ„œλ₯˜ λͺ©λ‘)κ°€ μžμ„Ένžˆ μ •λ¦¬λ˜μ–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 „ν™” 연결을 κΈ°λ‹€λ¦¬λŠ” λŒ€μ‹ , ν•΄λ‹Ή FAQλ₯Ό 검색해보면 ν•„μš”ν•œ 닡변을 λΉ λ₯΄κ²Œ 얻을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πŸ”Ž μšΈμ‚° 지역별 μžλ™μ°¨ 등둝 민원 처리 κΈ°κ΄€ 정보 (뢁ꡬ, 동ꡬ, 울주ꡰ μ£Όλ―Ό μ°Έκ³ )

μšΈμ‚°κ΄‘μ—­μ‹œλŠ” κ΄€ν•  ꡬ역이 λ„“κΈ° λ•Œλ¬Έμ—, μ£Όλ―Όλ“€μ˜ 편의λ₯Ό μœ„ν•΄ μ§€μ—­λ³„λ‘œ 민원 업무λ₯Ό λΆ„λ‹΄ν•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, μšΈμ£Όκ΅°μ΄λ‚˜ 뢁ꡬ, 동ꡬ λ“± νŠΉμ • μ§€μ—­ 주민은 ν•΄λ‹Ή κ΅¬μ²­μ΄λ‚˜ κ΅°μ²­μ—μ„œλ„ 일뢀 μžλ™μ°¨ 민원 업무λ₯Ό μ²˜λ¦¬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확인 ν•„μˆ˜: λͺ¨λ“  μžλ™μ°¨ 등둝 업무(예: μ‹ κ·œ/이전 등둝)κ°€ ꡬ청/κ΅°μ²­μ—μ„œ μ²˜λ¦¬λ˜λŠ” 것은 μ•„λ‹ˆλ©°, 주둜 μ„ΈκΈˆ κ΄€λ ¨ 업무(취득세, λ“±λ‘λ©΄ν—ˆμ„Έ) λ˜λŠ” κ°„λ‹¨ν•œ λ³€κ²½ 등둝(μ£Όμ†Œ 이전 λ“±)에 ν•œμ •λ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€‘μš”ν•œ 등둝 μ—…λ¬΄λŠ”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(λ³Έμ†Œ)μ—μ„œλ§Œ μ²˜λ¦¬ν•  μˆ˜λ„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μ „ν™” μ „ 확인: 본인이 κ±°μ£Όν•˜λŠ” ꡬ/ꡰ의 ꡐ톡과 λ˜λŠ” μ°¨λŸ‰λ“±λ‘νŒ€μ— λ¨Όμ € μ „ν™”ν•˜μ—¬, μ²˜λ¦¬ν•˜κ³ μž ν•˜λŠ” 민원(예: 이λ₯œμ°¨ μ‚¬μš© μ‹ κ³ , 건섀기계 등둝)이 ν•΄λ‹Ή ꡬ/κ΅°μ²­μ—μ„œ κ°€λŠ₯ν•œμ§€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ꡬ/κ΅°μ²­μ—μ„œ μ²˜λ¦¬κ°€ κ°€λŠ₯ν•˜λ‹€λ©΄,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 λ³Έμ†Œλ³΄λ‹€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΄ 짧을 수 μžˆμ–΄ λ”μš± νŽΈλ¦¬ν•©λ‹ˆλ‹€.

이처럼 μšΈμ‚° μžλ™μ°¨λ“±λ‘μ‚¬μ—…μ†Œμ— μ „ν™”ν•˜λŠ” 것은 사전 μ€€λΉ„(ν•„μˆ˜ 정보 λ©”λͺ¨), μ‹œκ°„ 선택(ARS ν™œμš© 및 혼작 μ‹œκ°„ ν”Όν•˜κΈ°), 그리고 μ°¨μ„ μ±…(인터넷 포털 ν™œμš©) μ„Έ κ°€μ§€ μš”μ†Œλ₯Ό 잘 μ‘°ν•©ν•˜μ—¬ μ ‘κ·Όν•˜λ©΄ 맀우 쉽고 λΉ λ₯΄κ²Œ ν•΄κ²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방법듀을 ν™œμš©ν•˜μ—¬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μ‹œκ°„ λ‚­λΉ„ 없이 μ›ν•˜λŠ” 정보λ₯Ό μ–»μ–΄λ‚΄μ‹œκΈΈ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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